기사 메일전송
안성시노인복지관, 추석명절을 맞아 쌀 후원 받아
  • 기사등록 2022-09-26 11:46:58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이달 2일 추석명절을 맞아 (주)지얼에스비씨(대표 김태성)로부터 독거노인을 위한 쌀 106포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지얼에스비씨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코로나19 장기화 및 가족과의 관계가 단절되어 복지사각지대에서 실질적인 어려움을 겪으며 살아가는 독거 노인을 위해 쌀 106포를 후원했다. 


김태성 대표는 “쌀 후원으로 주변의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선 관장은 “꾸준한 나눔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주)지얼에스비씨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온정을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후원받은 쌀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복지사각지대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관내 독거노인 106세대에게 소중히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주)지얼에스비씨는 DL건설(e편한세상)과 함께 공동주택신축사업(안성시 당왕지구 5BL)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2년 1월에 착공하여, 2024년 8월에 준공 예정이다. 


오혜정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0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