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주시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사랑나눔 찬찬찬(餐餐餐)
  • 기사등록 2022-09-26 13:49:24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복환, 김동식)는 지난 5일 급식이 필요한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 추석을 맞아 건강하고 든든하게 명절을 지낼 수 있게 영양 반찬을 지원하였다.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한 맞춤형 반찬을 만들어 각 마을 부녀회장(40명)으로 구성된 행복드림단이 마을 대상자에게 반찬을 배부하며 안부를 확인하였다.


이 날 협의체에서 준비한 겉절이, 도토리묵무침, 진미채무침을 직접 만들고 가남읍 소재인 ㈜이푸드에서 사랑을 나누고자 지원한 설렁탕 100개, 태평리에 위치한 소연이네 떡집에서 마음의 정을 담은 감자떡과 ㈜해밀에서 따뜻한 마음을 담은 계란 40판을 무더위에 지쳤던 독거 어르신들에게 건강지원과 안부를 확인하였다.



김동식 민간위원장은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맛있는 반찬으로 건강을 챙기고 행복하기를 바란다.”며 “추석을 맞아 홀로 사시는 어르신에게 가족의 정을 느끼게 해준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이복환 가남읍장은 “정성이 담긴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 준비에 애써주신 협의체 위원들과 행복드림단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더욱더 지원하고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가남읍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박철수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0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