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양주시 수동면노인회, 추석맞이 경로잔치 열어
  • 기사등록 2022-09-26 17:56:40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동면분회(회장 김영수, 이하 수동면노인회)는 7일 추석을 앞두고 수동면 다목적회관에서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경로잔치 및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수동면노인회는 그간 수동면 어르신들을 위해 힘써 준 이기복 前 수동면장과 임양원 前 사회복지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러운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참석해 수동면노인회의 발전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덕담으로 자리를 빛냈으며, 수동중학교 학생들이 난타 공연을 펼쳐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수동면의 어르신들을 위해 항상 앞장서서 애써 주시는 수동면노인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위할 줄 아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수 수동면노인회장은 “이번 경로잔치를 위해 아낌없는 도움을 주신 수동농협, 노인후원회, 수동교회, 보린교회, 수동중학교, 운수사랑요양원, 노인효행봉사회 등 여러 기관과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한데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동면노인회는 이날 행사에서 손수 준비한 식료품 60세트를 각 리 노인회장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박철수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1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