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리수택 행복주택경로당 개소식 성황리 개최
  • 기사등록 2022-10-24 10:38:25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10월 12일 구리시 수택3동 소재지 구리수택 행복주택 5층 옥상정원에서 구리수택 행복주택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했다.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이강일 윤호중 국회의원 보좌관, 장수용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장, 수택3동 경로당 회장단, 기간단체, 주민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개회, 내빈소개, 기념사, 축사, 현판식, 축하공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구리수택 행복주택경로당(회장 전기환)은 회원수 31명이며 신규 개소된 경로당은 할아버지방, 할머니방, 거실 등으로 구성되어 단지 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전기환 경로당 회장은 “경로당 개소식에 참석해 주신 백경현 구리시장과 내빈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경로당에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수용 구리시지회장은 “경로당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 지원해주는 백경현 구리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이에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에서도 경로당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수택 행복주택 경로당 개소식 행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어르신들의 희생과 헌신이 없었다면 지금 우리가 누리는 풍족한 삶은 없다고 생각한다. 


이에 시는 어르신들의 대표 휴식공간인 경로당 환경을 꾸준히 개선할 것이며, 또한 어르신들이 건전하고 유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구리시만의 특색있는 경로당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오혜정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2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