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평군지회, 노인의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2-11-01 11:37:18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가평군이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가평군지회가 주관하는 제26회 노인의날 기념 체육대회가 9월 20일 개최되었다.


노인의 날 기념 체육대회는 2018년을 마지막으로 그간 아프리카 돼지열병 및 코로나19 상황 등으로 인하여 매번 개최되지 못하다 올해 4년 만에 다시 열리게 되어 의미가 더욱 깊었다.


이날 체육대회는 총5개 종목(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 한궁, 바둑, 장기)으로 구성되으며,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동안 종목에 따라 가평종합운동장 야구장 및 취업센터에서 각각 진행됐다.


해당 행사를 통해 선수단 및 내빈 등을 포함한 약 300명의 가평지역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어르신들의 협동심 자긍심을 도취하여 노익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금번 행사는 코로나 예방을 위한 참석자 분산을 위하여 노인의날 기념식(10월 14일 예정)과 분리되어 별도로 진행되었다.


장동원 대한노인회 가평군지회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가장 좋은 것이 건전한 스포츠 활동인 만큼 즐겁고 재미와 활력이 넘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철수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4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