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팔달구지회, 노인자원봉사단장 간담회 실시
  • 기사등록 2022-11-21 15:23:08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수원시 팔달구지회(지회장 이병학)는 지난 10월 31일 지회 대회의실에서 노인자원봉사단 단장 및 부단장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평가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병학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정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에서도 봉사에 대한 열의를 가지고 봉사단을 이끌어주시는 봉사단장님 및 부단장님들께 감사하다. 건강을 지키며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혜정 사무국장이 진행한 간담회에서는 2022년도 팔달구지회 노인자원봉사단 현황(5개 봉사단)에 대해 사업별로 소개하고 봉사단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활동일지 작성방법에 대해 간단한 설명과 주의사항을 안내하였다. 


이후 각 봉사단 단장이 한 해 동안 봉사단을 운영하시면서 느꼈던 소감 및 애로사항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의견 가운데 특히 강조되었던 부분은, 월 29만원으로 월 20명이 2회 활동하기에는 활동비가 많이 부족하므로 내년에는 인상해 주길 희망했다.


이날 간담회 자리에서는 그동안 행복나눔 뜨게 봉사단에서 한땀한땀 손수 제작한 손뜨게 목도리 200개를 전달받았다. 또한 목도리 전달식에는 행복나눔봉사단 단원 전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전달받은 목도리는 독거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박철수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5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