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 사무실 리모델링 마치고 개소
  • 기사등록 2023-12-07 10:55:43
  • 오혜정
기사수정

[시니어탑뉴스=오혜정 ]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의 공간이 새롭게 재탄생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가 사무실(장현능곡로 214) 리모델링을 마치고, 지난 11월 24일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는 지난 4월부터 사무실 리모델링 계획을 수립하고, 9월부터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갔다. 최근 리모델링을 완료한 시설의 규모는 297㎡로 지회장실, 사무실, 회의실, 창고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사무실 및 회의실의 유기적 동선 연결을 위한 공간 재배치 ▲내부 인테리어 및 노후 설비 교체 등으로, 더욱 쾌적한 환경 속에서 노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특히 설계 시, 사무국 직원 등 실제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효율적인 업무 공간을 구성하고, 회의나 상담 프로그램 운영 등 다채로운 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이날 리모델링 오픈 기념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김연규 대한노인회 제11대 지회장 등 관계자 20명이 참석해 새롭게 단장한 사무실을 둘러보며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어르신의 복지증진과 권익향상에 매진해 온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가 이번 리모델링을 계기로 더 발전하고, 더 많은 어르신의 활발한 사회참여를 위해 긴밀하게 소통하고 교류하며 한 걸음 더 나아가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58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