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신행 부천시 소사구지회장, '2024년 신년사'
  • 기사등록 2024-01-05 16:00:44
  • 수정 2024-01-11 10:34:59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안녕하십니까, 대한노인회 부천시 소사구지회 가족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신행 지회장


올해는 60년마다 돌아오는 청용의 해로 강력한 힘과 지혜를 상징하며 새로운 시작과 변화, 성장과 희망을 의미합니다.

대한노인회 부천시 소사구지회 가족 여러분도 힘차게 하늘을 나는 청용의 기운을 받아 새해에는 건강과 행복 그리고 소망하는 일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소사구지회에서는 어르신들이 노년을 더욱 활기차고 아름답게 활짝 꽃 피울 수 있도록 묵묵히 그 책임을 다하며 경로당 운영 활성화 사업, 노인 일자리 사업 확충, 건강과 여가, 교육 복지를 아우르는 경로당 중심의 현장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노인복지 정책을 펼쳐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여 왔습니다.

앞으로 노년이 아름다운 세상과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우리 소사구지회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노후 행복의 기틀을 마련하고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정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어르신들의 삶에 보탬이 되도록 늘 고민하면서 현장에서 답을 찾고 소통하면서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끝으로 소사구지회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우리 지회 가족 여러분들과 시민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111개 경로당 회장님, 2024년도 함께 즐기고 감사하며 열심히 합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59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