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영기 의원, 경기도 전 의경회 사회활동 지원사업 정담회 개최
  • 기사등록 2024-01-15 11:29:34
  • 오혜정 기자
기사수정

[시니어탑뉴스=오혜정 기자]



경기도의회 김영기 의원(국민의 힘, 의왕 1) 12일 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경기도 전 · 의경회 회장과 함께 지역사회발전 지원사업 관련 논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담회는 대한민국 · 의경 재향경우회 경기도 전 · 의경회 회장 양호연과 지역사회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의견을 협의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 참석한 관계자는 경기도 전 · 의경회 육성 및 지원과 전문성을 살릴 수 있는 경찰서 민원 안내, 지구대 치안서비스 및 노인 일자리 사업, 사회활동 지원 사업 개선 진행 상황을 상호 교환했다.

 

김영기 의원(국민의 힘, 의왕 1)은 “경기도 전 · 의경회 회원들의 협력사업과 지원방안을 긴밀히 협의하여 적극적으로 현장을 지원하고, 경기도 전 · 의경회 육성에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 · 정책 관련 건의 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아울러 경기도의회 의왕상담소(의왕시 효행로 46, 2층, ☎ 031-477-7745 )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6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