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부천원미지회, 가스안전장치 보급사업 업무협약식 개최
  • 기사등록 2024-05-08 09:58:59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부천시 원미구지회(지회장 박창만)는 4월 25일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2층 회의실에서 ㈜삼천리·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원미구지회 박창만 지회장, ㈜삼천리 부천안전관리팀 이진규 부장,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조영훈 관장 등 3인이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날 협약은 부천시 저소득 노인세대 가스안전 확보를 위해 ‘가스안전장치 보급사업’ 일환으로 ㈜삼천리에서 대한노인회 부천시 원미구지회와 부천시노인복지관에 속해있는 노인세대의 가스 안전을 위해 50세대를 선정해 가스안전 장치(타이머콕, 합 300만원 상당)을 설치해 주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박창만 지회장은 “노인들이 가스중간밸브를 잠그는 것을 자주 깜박하는데 타이머가 작동되어 자동으로 잠그게 해주는 ‘타이머콕’은 노인들에게 정말 필요하며 삼천리에서 이런 복지사업을 해줘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 독거노인뿐 아니라 더 많은 노인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기를 바란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조영훈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대한노인회 원미구지회, 삼천리도시가스와 함께 좋은 사업으로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진규 ㈜삼천리 부천안전관리팀 부장은 “삼천리도시가스에서 어르신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만한 것으로 생각하고 이 사업을 진행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하니 너무 감사하다. 내년에는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힘써보겠다”라고 밝혔다.


천병선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7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