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 기사등록 2024-05-08 10:05:27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회장 원종성)는 지난 4월 17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김경희 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김하식 의장 등 내빈과 원종성 지회장을 비롯해 읍면동분회장, 경로당회장 대의원 등 430여명이 참석했다.

총회는 개회식, 공로패 및 자문위원 위촉장 전달, 내빈 인사 말씀, 부의안건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부의안건으로는 감사 선출 승인, 2023년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과 함께 2024년도 세입세출예산안과 사업계획 승인이 이뤄졌다.

김경희 이천시장은“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시는 모든 회장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경로당 활성화 사업 지원 등 어르신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종성 지회장은“이천시에서 노인복지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주고 있어 감사하다.”며, “노인회가 지역의 어른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며, 올해도 이천시지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17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