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지회 실버카 기증식 가져 - 오산시 약사회에서 경로당 어르신 20명에게 보행 보조기 실버카 기증
  • 기사등록 2019-11-08 15:32:05
  • 천병선 기자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지회장 조재웅)는 지난 926일 오전 10시 오산세교복지타운 1층 현관에서 어르신을 위한 보행 보조기 실버카 기증식을 개최했다.


▲ 실버카 기증식 모습


김용일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 조재웅 지회장을 비롯하여 이명수 오산시 약사회장, 오근택 오산시 약사회 감사, 신나영 오산시 약사회 여약사위원장, 조한석 오산노인종합복지관장과 약사회 임원, 경로당회장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증식이 진행됐다.


▲ 이명수 오산시 약사회장


이 자리에서 이명수 오산시 약사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기 참여하신 어르신들께서는 훌륭한 자제분들도 많이 길러내신 세상에서 제일 훌륭한 어르신들이라 생각한다. 이번 기증식을 계기로 앞으로 우리 약사회에서 더욱 자주 찾아뵙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하고,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항상 체력관리에 힘써주시길 바라며, 남은 인생 더욱 값지고 즐겁게 보내시길 기원한다며 간단히 인사에 갈음했다.


▲ 조재웅 오산시지회장


조재웅 지회장은 감사의 인사말을 통해 우리 오산시 130개 경로당 중에서 20개 경로당을 선발하여 오산시 약사회에서 모금한 금원으로 우리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카를 기증하게 됐다. 각 개인에게 지급한 물품이니 만큼 소중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라고, 약사회에 거듭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내년에는 오산 시장에게 건의하여 더 많은 실버카를 어르신들에게 지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어르신들께서 건강해야 가정도 행복해 지는 것이니 만큼 항상 건강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란다며 우리 오산시지회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일에 항상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 (좌)이명수 회장이 조재웅 오산시지회장에게 실버카 기증


오산시 약사회는 그동안 오산시 청소년 단기 쉼터와 나누며 사는 오산 사람들(나사오사) 등 여러 단체에게 다양한 물품을 기증해 온 바 있다.


▲ 실버카


오산시 약사회(회장 이명수)가 회원들로부터 자발적으로 모금한 금원으로 보행 보조기 실버카 20(200만원 상당)를 오산시지회 소속 경로당 어르신 20명에게 기증한 것이다.

실버카를 기증 받은 차옥환 어르신은 약사회에서 이렇게 귀한 물품을 선물해 주어 무어라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할지 모르겠다고 말하고, “소중히 잘 사용하겠으며, 걷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취재 천병선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2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