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 소독제 기증식 가져 - ‘훼밀리키퍼’ 소독제를 통해 어르신들께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퇴치되길 - 항상 노인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이정석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께 감… - 1천만 원 상당의 소독제품을 기증해 준 최태환 ㈜에스넷 대표께도 고마움 …
  • 기사등록 2020-09-02 17:41:06
  • 천병선 기자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지회장 이석영)는 지난 831일 지회 1층 현관 앞에서 김포시 양촌읍 소재 에스넷(대표 최태환)으로부터 1천만 원 상당의 소독제를 기부 받았다.


▲ 최태환 에스넷 대표, 이석영 지회장, 이정석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이 기증식에 이석영 지회장을 비롯하여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정석 이사장, 공단 수석부이사장 윤석성 ()퀸아트 대표, 공단 부이사장 도승희()동산 대표 · 전상모 두성기업 대표, 박건준 공단 전무이사, 최태환 에스넷 대표이사, 김주일·조휘철·김상철 김포시지회 부지회장, 유필선 김포노인대학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정석 공단 이사장의 주선으로 에스넷에서 생산한 뿌리는 살균 소독제 훼밀리키퍼를 김포시지회에 기증함으로써 김포시 관내 350여개 경로당에 보급할 예정이다.


▲ 이석영 지회장


이 자리에서 이석영 지회장은 감사의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에스넷 최태환 대표께서 경로당을 위해 좋은 소독제를 기부해 주셔 감사드린다. 우리 노인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에 앞장서겠다.”고 말문을 연 후, “이정석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님께서 소독제를 기부하는데 주선해 주셨고, 얼마 전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파동이 일어났을 때도 마스크 3천장을 우리 경로당을 위해 기증하는데 앞장서 주시고, 또한 상공회의소 회장 재임시에도 매년 노인지회에 임원들의 연수비 500여만 원씩을 지원해 주어서 노인지도자 육성에 많은 도움이 되어 우리 김포시지회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모범적인 지회가 될 수 있었다.”며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350여 경로당 회장님들께서 여러 가지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관리를 잘해주신 덕분에 별 사고 없이 잘 지내고 있는데, 청사관리에 큰 도움이 되는 소독제를 기증해 주신데 대해 모든 경로당 회장님들과 더불어 감사를 드린다.”고 거듭 감사를 표했다.

 

덧붙여 주식회사 에스넷의 최태환 대표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 올리고자 한다. 요즈음 기업들이 위기를 맞고 있는 상황에서 1천여만 원 상당의 소독제를 경로당을 위해 기증해 주심으로 노인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 주셔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 최태환 대표님의 앞날에 항상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한다.”고 감사인사를 했다.

▲ 이정석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이정석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금방 끝날 것 같지 않아 우리 김포산업단지에서는 우선 어르신들께서 코로나에 감염되면 위험하시기 때문에 공단에서는 최우선적으로 노인회 방역을 위해 소독제를 기증함으로써 방역이 잘되어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모습으로 생활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에스넷 최태환 대표께 말씀드려 흔쾌히 수락해 이 자리가 마련됐다. 최태환 대표께도 감사드린다.”고 인사했으며, “제가 김포시상공회의소 회장 재임시에도 위문품 전달 시에는 노인회를 최우선으로 했었고, 현재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으로서 어르신들 건강을 위해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어르신들을 위한 각별한 애정을 표했다.

 

▲ 최태환 (주)에스넷 대표

최태환 에스넷 대표는 저희 회사는 김포시 양촌 산업단지 내에 있는 주식회사 에스넷인데 이정석 이사장님으로 부터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를 소개 받고 소독제를 기증하게 됐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창궐하고 있어 저희 회사 제품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중에 이윤의 일부를 조금이나마 관내 분들에게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기부를 생각하게 됐다.”고 말하고, “많은 양은 아니지만 어르신들을 위해 살균 소독제 훼밀리키퍼를 기증하게 되어 뿌뜻하다.”며 겸손한 인사를 하고, “이 제품은 30초 내에 코로나 바이러스를 죽일 수 있는 소독제로 저희 제품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극복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코로나19가 더욱 위중한 시국이고 연로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어르신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취약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이정석 이사장님과 이석영 지회장님께도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에스넷은 코로나19로 온 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 살균하는 뿌리는 살균 소독제 훼밀리키퍼제품 등을 생산하는 회사이다.  

▲ 이석영 지회장, 이정석 이사장, 최태환 대표와 지회 임원진

 

한편 유필선 김포노인대학장은 이석영 지회장님의 열정과 추진력으로 각 경로당의 문제점들을 파악하시고 해결해 주시고 계셔서 우리 김포시지회와 노인대학은 든든하게 생각한다. 이정석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어르신들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많이 도와주고 계신 분이시다. 코로나19 초창기 마스크 파동으로 구입하기 어려운 시기에 관내 마스크 제조업체의 도움을 받아 우리 지회 소속 경로당 어르신들께 지급해 드린 적도 있다. 또한 소독제를 흔쾌히 기증해 주신 최태환 에스넷 대표님께도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다.”고 언급하고,

이석영 지회장님의 노력으로 3년제 노인대학을 시장님은 물론 시의회 등 각계의 배려와 협조로 4년제로 승격되어 역사적인 개강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올해는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좌식문화에서 입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식탁을 설치하여 더욱 편하게 식사는 물론 서류정리 등 각종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경로당활성화에 큰 획을 그었다고 치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28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