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강하분회 17개소 전체 경로당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 체결 - 지회장, 양평군수, 의원, 협약처 등 40여명 참석
  • 기사등록 2021-05-06 13:58:58
  • 천병선 기자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강하분회(정홍기 분회장)에서는 54() 16:00 강하분회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정동균 양평군수, 이해원 의원, 정홍기 분회장, 김사윤 강하면장, 유인수 지역돌봄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왕창1리 경로당(박연영)과 김동훈 독지가외 14개소 경로당 회장,14개소 후원처 대표와 철저한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협약식을 오후4시에 진행했다.


▲ 1사1경로당 협약 후 단체 기념 촬영


 

강하분회는 2019년부터 총17개 경로당과 16개 기업체가 협약을 맺게 되었다.

 

정홍기 분회장은 양평군지회 최초로 전체 경로당이 협약을 맺는 결과는 군수님, 면장님, 후원처 대표님들의 남다른 관심과 진정한 효심으로 이뤄주신 값진 결과로 존경받는 어른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김용녕 지회장과 정동균 양평 군수가 감사의 인사하고 있다.


 

이어 김용녕 지회장은 강하분회 17개 경로당 전체가 후원을 받게되어 기업체 대표께 깊은 감사드리며 이 사업이 양평군을 선도하는 모범 분회로 모든 회원에게 널리 알리고 후손에게 전파하여 행복한 양평군민의 역할을 다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 경로당 협약에 앞서 김용녕 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또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렇게 힘든 시기에 내일처럼 동참해 주시는 기업체대표께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인해 암울했던 모든 일 다 이겨내 주시고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하루빨리 앞당길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셔서 군민이 함께 만드는 바르고 공정한 행복한 양평에서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린다고 하며 경로당 회장님과 후원업체 대표께 일일이 격려했다.

 

끝으로 후원처 대표와 경로당 회장님들과 잊을 수 없는 기념촬영으로 행사를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3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