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태주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대한노인회 중앙회 김호일 회장 접견 - 노인복지정책개발 대학동창회와 연대 제안. 복지사업 용인시 시범 약속
  • 기사등록 2021-06-02 13:14:10
  • 천병선 기자 기자
기사수정

지난 1일 오후 우태주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은 대한노인회 중앙회 김호일 회장을 취임 축하인사차 방문하고 , 노인복지정책과 사업에 관한 의견을 나누었다.


▲ 김호일 회장과 우태주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


 

이 자리에서 우태주 부위원장은 김호일 중앙회장께 국회의원 3선으로서 훌륭한 의정활동 펼치는 모습을 국회사무처에 근무하는 동안 가까이서 많이 보았다면서 "노인회에서도 큰 일 많이 해주십시오 " 라고 말했다.


▲ 좌담회 모습


 

우 부위원장은 국내 다수 대학 사회복지학 동창회와 노인복지정책 개발과 복지사업을 연대할 것을 제안했다.

 

또한 용인시를 소개하면서 자연환경이 좋고, 지리적으로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노인분들이 많이 거주하고 계시므로 노인복지 사업을 용인지역에 우선적으로 집중해달라고 요청했다.

 

김호일 중앙회장은 용인지역노인회가 전국에서 모범적으로 잘 운영되고 있으며, 중앙회의 노인복지사업은 용인시에 우선적으로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우태주 부위원장은 중앙회사업본부장과 노인복지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실무협의를 했다.


▲ 김호일 회장(우측 두번째)과 국민의힘 우태주 부위원장(우측), 송선영 복지위원, 진기영 여성위원


 

이 자리에는 국민의힘 경기도당 송선영 복지위원과 진기영 여성위원이 함께 참석했다. 우태주 부위원장은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사회복지사 1급이기도 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3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