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2021년도 노인재능나눔활동 참여자 2차 소양교육 실시
  • 기사등록 2021-07-28 15:43:44
  • 천병선 기자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지난 7월 23일, 지회 4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도 노인재능나눔활동지원사업 참여자 2차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 상담안내 활동유형 참여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가운데가 김형두 지회장)


이번 소양교육은 참여자 40명을 대상으로 지회 사업전담인력이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격상된 상황을 고려하여 상담안내와 학습지도 활동유형별(2개조)로 구분하여 진행했다.


특히 지회는 지난 1차 소양교육 때는 안전사고예방교육을 지난 4월 보건복지부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서 제작 배포된 안전사고예방 비대면 교육용 “참여자 안전사고예방 워크북”을 활용한데 이어 이번에는 지난 6월에 제공된 “인권교육 및 안전교육”을 적극활용함으로써 참여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 학습지도 활동유형 참여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가운데가 김형두 지회장)


김형두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된 상황에서 어르신들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무더위쉼터를 포함한 경로당이 7. 26일부터 개방됨에 따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재능나눔활동으로 삼복더위를 슬기롭게 잘 극복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37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