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 대한노인회 전북·전남 시니어포럼’ 개최 - 「통일지도자의 역할과 사명」
  • 기사등록 2021-12-03 17:54:28
  • 천병선 기자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은 한반도통일지도자총연합과 공동으로 11월 30일(화)~12월 10일(수) 양일간 전남 목포시에 위치한 폰타나비치호텔에서 ‘2021 대한노인회 전북·전남 시니어포럼’을 개최했다.


▲ 21년 전북.전남 시니어포럼


대한노인회 중앙회에서는 김호일 회장을 비롯한 이기웅 감사실장이 참석했으며, 전북연합회장, 전남연합회장, 시·군·구 지회장,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 김호일 회장 특강


11월30일(화) 첫째날에는 김호일 회장이 ‘대한노인회가 나아갈 길’ 이라는 주제로  대한노인회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PPT자료를 활용하여 설명을 하였고, 참석한 회장님 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 기관장 등 고위직의 책임과 의무


다음으로 서인택(한국글로벌피스재단 이사장)의 ‘한반도 통일의 역사적 기회와 코리안 드림’이란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다.


12월01일(수) 둘째날에는 임원 간담회를 통해서 ‘지역간 네트워크 구축 방안’에 대해서 토의를 가졌다.


이어 행정지원본부에서 고위직대상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 강의가 연합회장 및 지회장들을 상대로 진행이 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4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