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천군지회, 배우 서이숙과 1사 1경로당 협약식 - "고향 연천의 어르신들 돕게 되어 기뻐"
  • 기사등록 2022-07-14 13:21:51
  • 수정 2022-07-14 13:22:24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는 지난 7월 1일 수레울아트홀 평생교육실에서 배우 서이숙 개인이 후원하는 전곡1리경로당(회장 양재용), 전곡5리경로당(회장 이강복), 전곡코아루아파트경로당(회장 이상일), 3개소 경로당과 1사 1경로당 협약을 체결했다.


1사 1경로당 사업은 경로당과 후원 기관이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 기관은 경로당 어르신들의 노후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생활하시도록 도움을 주고 경로당이 번창하도록 협력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는 배우 서이숙이 고향인 연천에 도와드릴 일에 대해 고민 중 어머니가 경로당을 매일 찾는 생각에 경로당에 후원을 했으면 하는 마음을 평소에 가지고 있던 터에 개인 시간을 내어서 이루어졌다.


배우 서이숙은 “크지도 않는 후원에 부끄럽고 쑥스러운 마음이지만 이렇게 협약을 맺고 보니 보람된 일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남훈 지회장은 “어려운 경로당에 선뜻 후원에 감사하고 배우인 만큼 탤런트로서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적으로 대 배우가 될 것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경로당 회장도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회원 모두가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동규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4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