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농협 IT사랑봉사단·농협은행 의왕시지부, ‘사랑의 쌀 나눔’ 2,000kg 기부 - NH농협 IT사랑봉사단·농협은행 의왕시지부, - ‘사랑의 쌀 나눔’ 2,000kg 기부
  • 기사등록 2022-07-27 12:59:43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NH농협 IT사랑봉사단과 NH농협은행 의왕시지부에서 임직원들의 자율적인 성금으로 마련한 쌀 2,000kg(200포/10kg)를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나눔행사는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의왕시 관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이용노 NH농협중앙회 IT전략본부장, 조상진 NH농협은행 IT부문 부행장, 박수기 NH농협은행 정보보호부문 부행장, 한명호 NH농협은행 의왕시지부장, 서을구 농협IT지역본부 노동조합 위원장이 참석했다.


조상진 IT부문 부행장과 서을구 IT노조위원장, 한명호 지부장은 “쌀 소비감소로 고충을 겪고 있는 농가와 물가상승으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농협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동행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 IT사랑봉사단(공동대표 조상진 농협은행 IT부문 부행장, 이용노 농협중앙회 IT전략본부장, 박수기 정보보호부문장, 서을구 IT노조위원장)과 NH농협은행 의왕시지부(지부장 한명호)는 매년 ▲농촌일손돕기 ▲우리 농산물 나눔행사 ▲하천정화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5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