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시 운정3동, 실버경찰대 등 성평등 교육 - 파주시 운정3동, 실버경찰대 등 성평등 교육
  • 기사등록 2022-08-08 09:49:02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파주시 운정3동(동장 천유경)은 7월 27일 운정행복센터에서 실버경찰대원과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리더 성평등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성희롱 예방, 성인지 감수성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지역 일꾼들의 성 평등 의식을 함양하고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김복진 실버경찰대장은 “우리가 무심코 했던 이야기들이 의도치 않게 상대방에게 성희롱이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실버경찰대의 활동에 대해 점검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천유경 운정3동장은 "늘 지역사회를 이끌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사회가 변화하고 있는 만큼 성인지 감수성 향상을 통해 더욱 성숙한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운정3동은 실버경찰대원뿐만 아니라 통장협의회 등 지역사회 리더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을 오는 8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6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