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희망·행복 1% 나눔 후원사업 - 양평군 양평읍,‘ ’김치 나눔 봉사
  • 기사등록 2022-08-08 10:55:41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양평군 양평읍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김주철, 부녀회장 강미수)에서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과 소외된 복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희망·행복 1% 나눔 후원사업’인 김치 나눔 봉사를 펼쳤다. 


이른 아침부터 협의회장, 부녀회장을 비롯한 회원 20여 명이 참석해 재료 손질 작업을 시작으로 김치를 직접 담갔고, 특히 조근수 양평읍장과 이은희 부읍장도 현장을 방문하여 무더위에 구슬땀을 흘리며 이웃을 향한 봉사활동을 펼친 회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사랑과 정성으로 버무려진 김치는 마을별로 2가구씩 총 8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주철 협의회장은 “바쁜 일상에도 지역 주민과 함께 더불어 사는 양평읍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기꺼이 김치 나눔 행사에 적극 동참해주신 회원분들게 감사하다”고 하였고, 강미수 부녀회장은 “온열 질환 발병에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관내 독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난번 삼계탕에 이어 김치 나눔 봉사를 실시하였다. 지역사회에 꾸준한 사랑을 나누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6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