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팔달구지회, 경로당회장단 역량강화 교육 - 수원팔달구지회, 경로당회장단 역량강화 교육
  • 기사등록 2022-08-08 12:54:41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사)대한노인회 수원시 팔달구지회(지회장 이병학)는 지난 7월 28일 지회 소나무실에서 관내 89개소 경로당 회장단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부족한 지회 정보와 회장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경로당 운영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하였다. 


이 자리에는 이번 교육에는 팔달구지회 최영숙, 함부웅 부회장, 류병철 노인대학장, 김용일, 이은규 감사를 비롯하여 김영진 국회의원, 김미경, 박용태 수원시의원, 팔달구청 유성희 과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하였다. 


교육에 앞서 지회 부회장으로 선임된 함부웅 신안동 회장에게 선임장을 전달하였고,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미루어졌던 노인복지부문 표창장을 지회 이지혜 총무부장 에게 수여하였다.  


이병학 지회장은 “팔달구는 노인 인구가 많고 노인복지가 상대적으로 열악한 지역이지만 열심히 발로 뛰어 회장님들과 회원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시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김태영 경기도연합회 노인지도자대학원장의 ‘리더의 자세와 역할’에 대한 강의 및 수원시어클럽에서 스마트폰 활용교육에 대한 안내, 팔달구청 사회복지과에서 ‘경로당 보조금 집행 및 정산교육’이 진행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67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