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장안구지회, 제21회 바둑·장기대회 개최 - 수원장안구지회, 제21회 바둑·장기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2-08-08 12:56:14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장안구지회(회장 정관희)는 지난 7월 22일 제21회 바둑·장기 대회를 개최했다.


김승원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 만에 바둑·장기가 개최되었다. 오랜만에 치러지는 대회인 만큼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결과보다는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내시며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바둑부분에 6팀, 장기부분에 6팀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경기를 진행했다. 

대회결과 바둑부분 우승에는 경남아너스빌 경로당 박무관 회원, 장기부분 우승에는 연무장수 경로당 박종운 회원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각 부분 우승자는 2023년 경기도 연합회장배 바둑·장기대회에 장안구지회 대표선수로 출전하게 된다. 


정관희 지회장은 “여러분들을 모시고 바둑·장기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출전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 우승하신 박무관 어르신과 박종운 어르신은 앞으로 1년 간 대한노인회 장안구지회의 대표 간판선수로 활약하게 된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67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