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명시 소하1동 나눔누리터, - ‘맛있게 매운 맛! 양념고추장 전달식’
  • 기사등록 2022-09-14 10:10:38
  • 편집국 편집장
기사수정

광명시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지난 9월 1일 소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 70가구에 고추장을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이웃 간의 왕래가 적었던 취약계층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순자 나눔누리터 단장은 “정성껏 준비한 재료로 맛있게 고추장을 담가 어려운 이웃과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 가구에 고추장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숙자 소하1동장은 “늘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나눔누리터 단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명절을 외롭게 보내시는 어려운 이웃들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하1동 나눔누리터는 지난 2013년 개소 이래 관내 초·중·고 및 유관 단체와 연계하며 다양화되는 주민들의 자원봉사 욕구에 맞춰 수요자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명절 지원 사업을 추진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동규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senior.kr/news/view.php?idx=9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